간증&기도&자유게시판

1차 계룡에서 집회를 마치며

주임재안에 7 162 07.31 15:18

1차 대전 한밭벧엘교회.jpg

주님의 큰 은혜 가운데 1차 집회를 계룡지역에서 잘 마쳤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사모하는 성도들과 함께 한 집회에 주님께서는 임재 가운데 찬양으로 축복하셨고 정말 구약 성막과 우리 심령 성전과의 유사성 속에 우리가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을 나누는 시간이 되게 하셨습니다.

 

정신차리고 들은 성도라면 진정 우리의 경건생활속에 말씀과 기도의 생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제사장으로써 하나님이 임재하시고 기뻐하시는 예배와 성막이 되게 하기 위하여 번제단에 불을 관리하고 떡상을 올리고, 항상 기름이 꺼지지 않게 준비하는 과정이 사실은 슬기로운 다섯처녀와 같이 깨어 신앙생활을 해야하는 우리들의 모형이고 그림자라는 것을 나누면서 정말 선명하게 그림을 통하여 깨어있게 하시는 깨달음을 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개인적으로 일일이 기도하게 하시어 답답한 심령, 기도가 되지 않는 심령, 막힌 심령, 사모하는 심령 가운데 주님의 임재를 경험케 하는 개인기도 시간도 가졌습니다. 개인마다 주님께서 임재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두 번에 걸쳐 나온 헌금은 섬겨주신 한밭벧엘교회에 강대상을 구입하는데 헌금을 했습니다. 교회가 주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도록 교회를 더 섬기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앞으로 주님께서 기회주시면 정기적으로 하고자 원합니다. 더 기회 되는데로 다른 지역에서도 섬기고자 원합니다. 주님 도우시옵소서! 주님께만 영광을 돌립니다! 더 큰 은혜로 주의 종을 붙들어 주옵소서!    

Comments

권정자 07.31 18:23
성령기도회 주님의 임재가운데 잘맞치게 하여 주신은혜 감사드립니다.가까운 서울지역 말씀하셨는데 2차  집회열리기를 사모합니다.현장예배 드리면 너무 복될것 같습니다.이루어 지게 기도합니다.아멘
일곡 07.31 18:53
어제집회에서혼적으로영적으로병들은
나의모습을발견한고깨어나게하신
하나님께감사드립니다^^집회계속한다면참석하고싶습니다^^전주나광주쪽에서도
집회가열리길소원합니다^^집회에참석
하지못하도록마귀의장난질에휘둘리지
않고참석게하신하나님께모든영광을
돌립니다^^목사님과,사모님,한밭벧엘교회목사님과,사모님전국각지에서모이신
성도님들을주님의이름으로
사랑하고축복합니다^^
권정자 07.31 19:12
목사님 글쓰기 할려니 갑자기 왜안되는지요
주임재안에 07.31 19:31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입니다. 전라도쪽에 주님께서 길을 열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주님 인도하소서~
일곡 08.01 09:15
아멘
변양숙 08.02 14:29
늘  겸손과  주님의  마음을  닮고 가진  목사님  축복합니다
이  시대의  예수님의  본을  보이시는  최고의  영성가요    빛과 소금의  맛을 내며  소금을 두고  화목과  합력의  선을  이루어가는  정말 하나님을  믿음으로 기쁘시게 해드릴 줄 아시는  목사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것인  선물을  값없이  받은  하나님께  심고  노아의  방주  성도에게 나누어  주시고    성령의 새 바람  일으키는  교회에도 심으시는  아름다움으로  본을  보이시고    하나님께  영광드린  목사님 사모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성령안에서  목사님의  사랑과 섬김과  낮아짐을  본  받습니다  부흥집회  너무너무  뜨겁고  성령의  임재도 강력했습니다  성령의 전을 세우는  말씀기도학교를 통하여    옛 사람 자아가  하나하나  내보내고  고쳐지며  새  사람을  맞이하도록  저희들을  세워가시는  영적  목자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과 경배드립니다  계룡과 대전의 성령  새  바람을  일으키는  그리스도의  터로  세워지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아멘  하나님께만 영광 영광 영광드립니다  할렐루야
일곡 08.02 17:35
한받벤엘교회주님의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more 오늘의 성경말씀
+ more 간증/기도/자유게시판
+ more 중보기도 요청
+ more 자기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