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말씀기도학교

*" 성령의 전을 일으키는 말씀기도학교 *

10주간의 말씀기도학교 프로그램에 참석하신 학우여러분

반갑습니다! 매일 말씀기도훈련을 통해

영과 혼을 분리하여 성령의 전을 잘 세워가시길 소망합니다!

 

>>> 이곳은 A팀 말씀기도방입니다 <<<

* 다양한 성경번역본 링크 * 

* 3단계 기도단계 임재음악 *


 

성령의 지혜와 능력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자.

성령의 전을 세우는 말씀기도

"말씀으로 설계하고 기도로 건축하라"

"성령님이 기뻐하시는 거처를 마련하라"

 

Emotion Icon 알림 Emotion Icon

 "게시판 제목은 본인이 받은 감동에 따라 정하세요!" 

받은 은혜를 나누시고 싶으면 "말씀기도 말씀나눔"코너에 올리시고 주변에도 알리셔서 성령의 생수가 흘러가게 하세요.

받은 은혜를 간증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싶거나 기도를 하나님께 올려드리고 싶으시면 "간증/기도/자유게시판"코너에 올리세요 

 

경건생활에 제일 유의해야 할 점은 "종교적 형식주의" 입니다. 

매일 이 말씀기도를 통해 주를 예배하고 교제하며 동행한다는 "예배의 마음"으로 임하세요!

말씀기도에 앞서 먼저 주님께 "주님 사랑합니다. 나는 주님의 종입니다. 주님 말씀하세요. 순종하겠습니다" 충분히 고백하셔서 최대한 가난한 마음으로 나아가세요! 

 

마음성전건축 몇 일차 : 35일차

성경본문 :렘9:23,24,고전1:25,3:18~23,약1:5,여14:26,고전2:3~5,엡1:17~19

  

1.설계하기

이 말씀이 나에게 어떤 하나님, 하나님의 뜻, 묵상포인트를 발견케 합니까? (3번 이상 읽기)

다양한 번역본, 성경주석, 성령의 인도 등을 참조하셔서 뜻을 정확히 파악하세요!(위에 링크가 있음)

하나님 : 성령의 지혜로 하나님을 아는 것과 하나님은 사랑과 정의와 공의를 땅에 행하기를 즐거워 하시는 분임을 자랑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뜻 : 피조물인 인간이 자신의 지혜를 자랑하고 그 지혜로 능력을 삼으려는 것은 사망으로 달려가는 지름길인 교만임을 깨닫고 성령의 지혜로 하나님의 역사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존재하기를 원하십니다. 

나의 정체성 발견하기 : 나는 내 지혜를 신뢰하지 않고 내 속에 거하신 성령의 지혜를 구하고 성령의 내주 역사 교통하심의 은혜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나에게 주신 성경구절 : 엡1:17~19

묵상 포인트 : 1)이것으로 자랑할지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 것고 ㅏ나 여호와는 사항과 정의와 공의를 땅에 행하는 자인줄 깨닫는 것이라 2)지혜를 구할 때 사람의 지혜를 구하지말고 성령하나님께 구하면 보혜사 성령께서 공급해 주심 3)바울은 하나님이 사역을 하면서도 자신에게 드러난 능력 및 모든 것에 사람들이 자신을 자랑할까 자신의 약함을 드러내고 두려워하고 심히 떨었다.

2.영적 건축 자원 공급받기

찬양과 기도하기 (임재뮤직을 들으며 기도하세요) 홈페이지 배너에 링크가 있어요!

성령의 임재가 올 수 있도록 먼저 찬양을 부르세요!

성령의 임재 안에 들어가 기도할 수 있도록 임재뮤직을 들으세요!

시간을 가지고 충분히 성령님의 임재를 초청하며 기도하세요!

하나님과 그분의 뜻을 찬양하며, 묵상포인트를 가지고 기도하세요!

 

찬양 : 주님은 왕이십니다. 

기도 : 
 

3.성전 완공 및 새로운 삶

1.정체성의 확립(성전기둥) :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 자녀로서의 정체성은 무엇인지 확인하고 선포합니다.

2.비움과 채움(성령의 열매) : 정체성에 합당하지 못한 옛 사람은 비우고(자기부인, 간구, 선포, 회개, 내려놓음 등)

정체성에 합당한 모습들은 믿음으로 성령안에 채웁니다.(고백, 선포, 간구, 사모, 결단 등)

3.감사와 찬양(성령의 임재와 능력) : 성령의 전에 영적 활력과 생동감


[성령의 전을 세우는 말씀기도] 

위 3가지를 참조해서 성령님이 기뻐하시는 거처를 마련하세요!

 ->주님! 신자는 회개과 정결함을 가운데 자신을 십자가에 못박고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기름부음 가운데 자신의 지혜가 아닌 성령의 지혜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야 함에도 불구하고 수십년의 신앙생활이 열매맺지 못한 무화과 나무 처럼 열매 맺지 못하는 사람의 지혜도 아니고 성령이 지혜의 삶도 아닌 무지한 삶을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능력 안에 성령의 인도를 받는 것이 참된 생명되는 지를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날 세상의 빛과 소금을 커녕 세상의 걸림돌이요 손가락질 대상이 되어버린 이 통탄할 상황이 십자가의 삶이 사라지고 말씀과 기도가 종교화 지식화 되어 성령의 빛을 비추지 못하기 때문임을 고백합니다. 예배끝 축도 가운데 성령의 내주 역사 교통하심을 선언하지만 명문화 되어 버린지 오래인 것 같습니다. 주여! 이 땅의 주의 백성들과 교회들에게 성령의 새바람과 회개와 거룩으로 성전이 회복되는 역사를 소망합니다. 날마다 모든 순간순간 성령님을 인정함으로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마음의 눈을 밝혀 주시고 부르심의 소망을 알게 하시고 성도 안에서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인지 알게하시고 성령의 능력을 따라 믿는 나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떠한 것을 알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주여! 인도하시고 역사하옵소서.  


[311 영적 무장과 실천]

- 하루 3번 마음의 고백과 기도(오늘 말씀기도 만든 것 수시로 함으로 영적 정체성, 영의 생각 확립)

- 하루 1시간 이상 능력 기도(마음의 고백과 기도를 통해 영적 정체성, 영의 생각이 확립될수록 성령 안에서 능력 기도가 됩니다)

- 하루 1가지 이상 착한 일하기(능력 기도 속에서 성령께서 착한 일을 시작하십니다)

위 3가지를 참조해서 실천사항을 작성하세요!

-> 모든 상황에 성령의 지혜 구하기를 습관화 고칙화 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 more 오늘의 성경말씀
+ more 위로 및 전도 말씀사역
+ more 간증/기도/자유게시판
+ more 중보기도 요청
+ more 자기소개